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세븐나이츠

[게임] 세븐나이츠 <레이드> 들여다보기

 


 

■■■ 세븐나이츠 <레이드> 들여다보기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세븐나이츠 레이드를 들여다보았습니다.

   

레이드 입장은 아주 간단 합니다.

로비에 떠 있는 <레이드>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레이드 화면은 <참여 레이드><미참여레이드><종료된레이드>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레이드별 <발견자>와 <입장 가능 시간><레이드 hp>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레이드 보상은

<최고 피해 보상><발견보상><참여보상>으로 나누어서 주어지게 되며,

<참여보상>이 있으므로 참여만 하더라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_+

   

   

친구로 등록 되어 있는 유저가 발견한 레이드를 입장해 볼까요 ㅎㅎ

참고로 레이드 참여 횟수는 최대 3번까지 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레이드에 입장을 하니 거대한 <용>이 기다리고 있네요~!

아직은 약한 영웅들이기에 콩알 만큼의 hp만 깍고 나온……

어떻게 참여보상이라도 ㅋㅋ

   

   

   

   

레이드 점수는 110...쿨럭…

강해지라고 강해지기 버튼도 있지만...아직 강해질 수 없는 슬픈 현실 ..ㅎㅎ

 

   

요즘 발견된 레이드마다 살짝씩 발만 담그고 있네요 ㅎㅎ

언제가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