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라바링크] 5월 3일 라바링크 업데이트

 


[라바링크] 5월 3일 라바링크 업데이트

 

라바링크의 첫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1. 첫 번째 정기 이벤트에서는 라바 등쿠션과 봉제인형 등 푸짐한 상품과 유저 전원에게 캔디 20개를 증정! 

라바등쿠션과 봉제인형 정말 갖고 싶네요 !!! ㅡㅜ 하지만 안되겠죠?! ㅎㅎㅎ 


2. 아바타 대폭 업그레이드!! 

 

3. 해킹버전 방지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해킹된 버전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계정이 블락되서 두 번 다시 접속할 수 없다고 하니 해킹하지 마세요!! 

(다들 해킹으로 점수를 올리신건가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