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Review

[영화review] 아이언맨3 들여다보기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기대작이었던 아이언맨3를 3d로 감상하고 왔습니다.!!!

 

총평으로 하자면 역시 기대작 아이언맨3 일까요?!ㅎㅎㅎㅎ^^

아이언맨3를 간단히 들여다보자면,

 

아이언맨3 간단 줄거리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히어로의 귀환
지금까지의 아이언맨은 잊어라!

<어벤져스> 뉴욕 사건의 트라우마로 인해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가 혼란을 겪는 사이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벤 킹슬리)을 내세운 익스트리미스 집단 AIM이 스타크 저택에 공격을 퍼붓는다. 이 공격으로 그에게 남은 건 망가진 수트 한벌 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다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세계와 사랑하는 여인(기네스 팰트로)를 지켜내야 하는 동시에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한가지 물음의 해답도 찾아야만 한다.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아이언맨3 들여다보기                                                             

 

 

  

짜잔! 아이언맨 3 등장!!!

 

아이언맨3는 시간적 배경으로는 "어벤져스"이후를 그리고 있습니다.

어벤져스에서 너무나 큰 충격을 받은 로버트 다우니!

어벤져스의 충격을 이기려 취미로 "아이언맨 시리즈"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보이시나요 다우니의 멋찐 등장?!!!!

뒤로 보이는 아이언맨 시리즈들 ㅎㅎ

 

 

그리고 어벤져스 이후로 보완을 강화하기 위해 다우니로부터 도움을 받은

미국의 정식 아이언맨?? 워머신??? 아이언 패트리어트!! ^^

 

딱 봐도 미국 것이라는 필이 아주 충만하게 느껴집니다. ㅋ

사실 전 미국인은 아니지만 미국이 이러한 민족사상?은 아주 잘 심어준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모든 영화에서 미국 군인들은 대부분 히어로들로 만들어 우상화 하죠 어쩌면 그렇기 때문에 뿌리가 없다고 하는? 미국인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고 스스로 높게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어째든 패트리어트의 활약은 조금 없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ㅎㅎ

 

그리고 악당의 주인공????만다린!!ㅎ

아주 포스있게 등장 합니다.!!하지만 반전이 있다는 것!!



위의 인물들 외에도 다양한 매력적인 배우들과 재치있는 유머들 때문에 매우 재미있게 보았네요!!ㅎㅎ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이 장면을 빼놓을 수 없죠!!!ㅋ

 

아우 부럽!! 저도 저런걸 만드 수 있는 머리가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

이상 아이언맨3 들여다보기 소감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