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러너류

[게임] 달려라마블 업데이트 – 신규 히어로, 팀구성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달려라마블이 드디어 업데이트를 진행했네요~!!  

 

■■■ 달려라마블 업데이트 – 신규 히어로, 팀구성

 

Ios 업데이트 – 토르 추가


 

드디어 ios에도 <토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로써 ios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이 동일해졌고 ios에서도 토르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네요~!!

 

 

히어로덱 변경 -> 나의 히어로 팀 구성


 

히어로덱이 나의 히어로 팀 구성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에 선택한 히어로가 1명씩 보여졌는데요,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서 <나의 팀설정>에 따라 <구성한 히어로 4명>이 동시에 보여지게 됩니다.

히어로들 포즈도 멋지게 변경되었네요 +_+

 

<나의 히어로 팀구성>은 <나의 팀설정>을 통해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히어로 1~4명까지 선택해서 팀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나의 팀 설정으로 인해 무엇이 좋아졌느냐?!!

바로 자신이 자신 없는 히어로들로는 이제 플레이를 그만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즉, 자신 있는 히어로들로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죠+_+

 

전 블랙위도우가 자신이 없기에~블랙위도우는 빼고 설정했습니다.

 

그 동안 업데이트가 없어서 심심했는데 이렇게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시작하네요~!

다음엔 스파이더맨이 나오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