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rama

[드라마] 주군의 태양 1회 - 8월 7일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주군의 태양이 시작 되었습니다.

 

■■ 주군의 태양 1회

 

귀신을 보는 그녀! 태공실


꾀죄죄한 모습의 그녀 태공실은 귀신을 볼 수 있는 인간으로써, 일상 생활이 불가능한 상태 입니다.

귀신들이 조금만이라도 평범한? 모습으로 그녀 앞에 나타난다면 이 정도까지는 아닐 텐데...

그녀 앞에 나타나는 귀신들은 대부분 사고로 죽거나, 한이 남아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모습이 말이 아닌 상태로 나타나곤 합니다.

 

시도때도 없이 사방팔방에서 무서운 모습을 하고 나타나는 귀신들 때문에

처음에는 회사생활도 했던 그녀가 이제는 점점 폐쇄적으로 되면서 은둔녀로 생활하게 됩니다.

 

여느때와 똑같이 귀신의 부탁을 들어주고 집으로 가던 중 그녀는 우연히? 귀신의 도움으로? 귀신의 속셈으로? 주중원을 만나게 됩니다. 주중원 만나게 된 계기는 주중원으로 인해 무참히 짓밟힌 귀신이 비를 맞으며 집으로 향하는 태공실에게 길가에 서 있으면 비를 피할 수 있다길래 기다리다가 주중원을 만나게 된 것.

 

비를 피하게 되어 마냥 좋기만 했던 태공실은 차를 타고 가면서도 귀신을 보게 되고 귀신을 보고 놀라는 순간 옆에 있는 주중원을 만지게 되자 귀신이 사라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귀신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된 태공실은 다른 이유야 어쨌든 주중원만을 바라보게 됩니다.+_+

 

 

 

 

 

 

귀신이 피하는? 그 ! 주중원


귀신의 존재는 절대 믿지 않는 주중원, 죽은 사람보다 산사람이 더 중요하다는 신조를 가지고 있는 주중원.그는 킹덤의 사장 - 주군으로써 굉장히 냉혈한 사람입니다.

 

그는 킹덤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불사하는 사람으로, 태공실을 만난 날도 킹덤을 위해 잔인한 일을 벌이고 맙니다. 킹덤을 위한 자리에 떡하니 버티고 있는 한 집.

 

그 집의 주인에게 거액의 돈을 주고 내보내려고 하지만, 집에 죽은 와이프가 머물러 있다고 믿는 집주인 아저씨는 집을 팔려고 하지 않습니다. 킹덤을 위해서 그 자리가 꼭 필요했던 중원은 아저씨에게 귀신이 있는지 어떻게 아냐며, 자신이 귀신을 설득해 본다고 합니다.

 

집 주인 아저씨 말에 의하면 생전에 와이프가 좋아했던 꽃이 와이프라고 말하자 중원은 꽃과 거래를 시작 합니다. 꽃에게 의사를 물어보며 셋에 대답을 하지 않으면 꽃을 꺽어버린다고 곷에게 협박을 합니다.

 

당연하게도 대답을 하지 못한 꽃은 무참히 꺽어지고...결국 킹덤을 위한 부지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집에 가는 길, 길거리에 서 있던 태공실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알 수 없는 행동들 (혼자말을 한다던가..)에 그녀를 제정신이 아닌 여자로 판단하게 됩니다.

 

 

 

악연인지 필연이지 계속 엮이게 되는 그녀와 그


 

귀신을 피하게 해주는 주중원을 만나고 싶어하는 태공실과 가급적이면 절대로 만나고 싶어하지 않는 주중원은 우연인지 필연인지 어떤 한 사건으로 인해 다시 만나게 됩니다.

 

태공실을 찾아온 김미경이라는 여자. 그녀는 인기 축구선수 혜성의 전 여자친구입니다.

그녀는 태공실에게 자기 대신 혜성에게 물건을 전해달라고 합니다. 그녀의 부탁을 들어주고자 혜성을 찾아가게 된 곳은 다름 아닌 주원이 있는 킹덤.

 

인기 축구 선수 혜성은 킹덤으로부터 결혼식 서포트를 받게 되었고, 킹덤은 혜성의 결혼식을 이용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결혼 전부터 잡음이 들리기 되고, 게다가 이에 더불어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았던 태공실도 만나게 됩니다.

 

혜성의 결혼식을 앞두고 혜성 앞으로 온 협박 사진. 그 사인 속에는 얼굴이 훼손된 여자와 함께 결혼식을 하고 있는 혜성의 사진, 그리고 뒷장에는 모든일을 알고 있다고 협박글이 적혀있습니다.

 

협박 사진은 혜성과 몇몇 만이 알고 있는 오래된 그리고 비밀스러운 과거로 누가 보냈는지 미궁인 상태로 혜성의 결혼식이 다가오게 됩니다. 그 동안 김미경의 부탁에 따라 여러 번 혜성을 만나 미경의 말을 전하려 했지만 중원의 가로막에 그 동안 혜성을 만나지 못한 태공실.

 

혜성의 결혼식 당일 태공실은 결국 혜성을 만나게 되고 미경의 부탁에 따라 혜성과 미경의 추억이 담긴 물건을 전달해 주게 됩니다.  그리고 혜성은 그 동안 자신이 진심으로 원하지 않았던 결혼식을 뒤로하게 되고 결국 혜성의 결혼식은 파토가 나게 됩니다.

 

혜성의 결혼식 파토는 결국 킹덤의 홍보 실패. 결국 중원은 태공실로 인해 결혼식이 파토가 난 것이므로 안 그래도 싫어하던 태공실을 더 싫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