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사회] 모래시계, 신의 김종학 PD, 숨진채 발견.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 안타까운 별의 사망 소식이 들려오네요

 

1981년 MBC드라마 '수사반장'으로 데뷔해 '여명의 눈동자'(1991), '모래시계'(1995)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를 제작한 김종학 PD님께서 숨진채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태왕사신기', '하얀거탑', '이산', '베토벤 바이러스', '애정만만세', '더킹2Hearts', '추적자', '아이두아이두', '마의'등의 드라마를 제작했었죠.

 

자살인지 타살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로

23일 오전 경기 성남구 분당구 자택에서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김종학 PD는 지난 1일 서울 영등포경찰서에서 자신이 연출한 SBS 드라마 ‘신의’ 출연료 임금 미지급과 관련해 배임 및 횡령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 스트레스 때문이었을 까요..

 

'신의'는 호화스러운 캐스팅과는 달리 시쳥률은 거의 바닥을 쳤는데요, 결국 출연료 미지급과 관련해서 해결이 되지 않은 상태로 세상을 떠나시게 되었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