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게임] <카오스크로니클> 보스전 플레이 해보자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카오스크로니클> 을 리뷰해 봅니다
오늘은 <레이드 보스전>을 살펴 보았습니다

<카오스크로니클>의 보스전에 참여 할 수 있는 방법은 2가지인데요

한가지는 "스테이지를 돌다 랜덤으로 보스가 등장"하거나 "사교를 하고 있는 친구가 보스를 발견한 경우" 입니다

스테이지를 돌 다 발견한 경우는 <발견보상>을 얻게 되며


보스전은 <최대 1시간>까지 오픈되어 있으며 보스가 사망하게 되면 보스전은 종료됩니다


레이드 입장 전 해당 레이드 정보와 보상 정보를 알 수 있으며 랭킹을 통해 현재 누가 레이드에 참여 했는지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전이라고 해서 크게 다를건 없고
단지 보스의 hp가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공유"가 되므로 친구들의 참여 여부에 따라 보스 처치가 빨라지게 됩니다~!


이번 레이드 같은 경우 전 2등으로 종료가 되었네요ㅎㅎ
보스에게 준 데미지 합에 따라 등수가 매겨지고 이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게 되니 보스에게 최대한 많은 데미지를 주는 것이 좋겠지요~!!


동일한 레이드에 대해 보스가 사망할 때까지 "여러번 참여가 가능"하니 이왕 한번 참여한 레이드에 대해서는 보스가 사망할 때 까지 참여해서 보상을 획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카오스크로니클> 레이드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이되며 보상으로 지급 되는 아이템들에 대해서는 아이템 강화시 유용하게 활용되니
레이드전 발견시 꼭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현재는 내가 발견한 보스전에 대해 내가 참여하기도 전에 사교를 맺은 다른 친구가 먼저 보스를 사망 시킬경우 내가 발견했더라도 보스전에 참여할 수 없는 상황이 되니 보스전 발견시 빠르게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