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Review

[영화] 최초의 돌연변이의 등장~!<엑스맨: 아포칼립스>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엑스맨 아포칼립스> 감상하고 왔네요^^

   

엑스맨 시리즈는 봐왔지만..그다지 좋아하진 않았었는데요

이번 아포칼립스는 재미 있게 봤네요~

물론 조금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긴 했지만요..

능력자가 하면 것을 시키나..하는?ㅎㅎ

★★★★

   

   

   

이번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지난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인해

엑스맨 1,2,3 과는 다른 스토리로 진행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개인적으로 엑스맨 1,2,3 중에 가장 부담 없이 재미 있게

합니다.^^;;

   

다만 주요 인물 부득이하게? 변경된 배우들의 모습에 적응이

안되긴 했지만...

   

   

사망했던 진그레이도 다시 보고

   

   

무엇보다 퀵실버가 너무 웃겨줘서 재미있게 하네요 ^^;

   

   

   

이제서야 엑스맨을 제대로 보는 듯한 느낌이라

이전 편들도 다시 제대로 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ㅎㅎ

   

~! 영화관에서 <엑스맨:아포칼립스> 보실 분들이라면

쿠키영상이 있으니 놓치지 말고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