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국내

[여행] 성산일출봉 근처 유채꽃 밭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이번 제주 여행을 계획 "요즘 제주도에서는 유채꽃 밭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1천원을 내야 한다" 소리를 듣고 기가 막혀 했는데….

   

역시도 어쩔 없이 1천원을 내고 찍고 왔네요 ㅋ…..

그리고 제주도!!하면 유채꽃 이라던데…

제가 갔을 때는 유채꽃이 씻고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

그러다 우연히 성산일출봉을 등반하고 나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던

찾은 ~!!!!!사람들이 길가에 차를 세우고…1천원을 내고 사진을

찍고 있던 이곳~!!!!

   

이렇게 유채꽃들이 만발해 있더라구요

크기도 좋은 크기 들로요~~!!!

그래서 찍어보았습니다.

   

..넓어 보이죠????

실제로 가보면….눈에 보이는 것이 다 랍니다. ㅋㅋㅋ

   

   

요렇게 감귤 나무? 보이는 것도 있는데..

감귤 나무 아니고..ㅋㅋㅋ 사진 찍으라고 만들어 나무 더라구요

감귤을 나무에 묶어 두신 ㅎㅎㅎ 감쪽 같죠?!

   

요렇게 포토존도 만들어져 있구요~

   

포토존에서 이렇게 확대해서 찍으니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ㅎㅎ

   

   

제주도 유채꽃 밭을 찾으신다면….성산일출봉에서 섭지코지로 가는

도로를 지나가보세요 ~1천원을 내고 찍으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