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국내

[맛집] 제주 서귀포시 디저트 까페 <알라모>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제주도에서 디저트 까페 <알라모> 다녀왔네요^^

   

매번 너무 더워서 패스했던 성산일출봉을 드디어 처음으로 등반하고!!!

섭지코지로 가기 ~~~원한 커피 한잔을 위해 찾은 까페 <알라모>!!!

   

알고보니 나름 유명한 까페더라구요^^

<알라모> 사진에서 처럼 컨테이너로 구성된 까페였어요~

제주도에서 지을라면 자재들이 타고 와야해서 엄청 비싸다고 들었는데..

이런 컨테이너라면 실속있게 차릴 있겠더라구요~!!!

   

어쨌든 인상 깊은 컨테이너 까페로 고고~~~

~! 주차할 공간은 많지 않아요^^

   

까페 안으로 들어가니 청년? 두분이 계시더라구요~

처음엔 분이 동업인가? 했는데...그런 치고는..두분이..너무 조용하시더라구요 ㅋㅋ

제가 있을 거의 말한마디 서로 안하신 같은 ㅎㅎ

   

까페 내부는 엄청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저희는 커피와 디저트 케익을 2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사실...엄청 엄청 맛있따~~~ 아니고..그냥..맛있어요 ㅋㅋ

제주도 치고는 가격도 비싼편 아니고~!

납득할 만한 가격과 맛이랄까요?!!!^-^

   

   

~ 먹고 싶네용 ㅋㅋ

   

제주도 처럼 더운 곳에서는 시원한~마끼아또 한잔~!!!!>-</

센스 있게 시간이 지나면 얼음이 녹을 것을 감안하여 <커피얼음>으로 넣어주신 답니다~!!

   

<성산일출봉> 한번 등반하시고 <섭지코지> 가기전 까페 <알라모>!!!

들려보세요~!!!!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15>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