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Baby Review

[리뷰] 주방놀이 <엄마랑나랑 키친세트>로 놀아요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얼마전 아들 율이를 위해 주방놀이 <엄마랑나랑 키친세트> 구입하였습니다.!!

개별적으로 구입 작성하는 후기 입니다.^^

   

요새 율이가 할머니 옆에서 냄비를 가지고 놀기에 ㅋㅋ

문득 키즈까페서 가지고 놀던 <주방놀이> 생각나 구입해 주기로 했습니다.

   

1.<엄마랑나랑 키친세트> 교구!!!

   

장난감 그만 사주라고 하는 율이 아빠의 말에 이건 <교구>!!라고 강조하면서 ㅋㅋ

제가 이걸 교구라고 하는 이유는 <엄마랑나랑 키친세트> 다른 주방놀이와는 다르게

바로 <계산> 있는 <상점 + 주방놀이>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엄마랑나랑 키친세트> 주방놀이는 아래 모습 처럼 <노점상점>처럼 생겼습니다.

   

   

   

   

높이는 율이랑 비슷한 크기구요.

율이의 키가 지금 85센티 정도 되네요^^

율이보다 작은 아이들이면 상점에 맞는 사이즈가 될테고 율이만한 아이들에게는

조금 가려지네요 ㅎㅎ

   

   

   

   

2.<주방> <상점> 기능을 모두 갖춘 주방놀이

   

구성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주방놀이에 빠질 없는 <가스렌지> <냄비>!!!!

가스렌지는 소리나 불빛은 나오는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오븐>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구요

   

   

오븐 반대편에는 <식기세척기>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위에는 <튀김기> 깨알같이 구성되어져 있구요 ㅎㅎ

튀김 바구니가 분리되어서 가지고 있어요~!!!

튀김기 안에 있는건..첨에는 옥수수인줄 알았더니..이제 보니 감자튀김이네요 ㅎㅎ

   

   

   

그리고 왼쪽에는 <계산함>? 놓여지게 되구요

제가 <엄마랑 나랑 키친세트> 이유도 바로 요것 때문입니다.

조금 커서 <상점 놀이> 하면서 돈에 대한 개념을 가르칠 있겠더라구요~!!

<동전과지페> 함께 구성이 되어 있는데 아직은 꺼내 놓으면 잃어 버릴 같아

넣어 두었네요 ^^

   

   

   

   

마지막으로 지붕쪽에는 아래와 같이 <메뉴판>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달러로 구성된 것이 아쉽긴 하지만요 ㅎㅎ

   

   

그리고 각종 작은 소모품들은 아기자기한 각종 조리기구들이랑 앙증맞은 컵들 ~

   

   

   

맛있어 보이는 피자, 햄버거, 치킨까지~!!!ㅎㅎ

그릇은 많이 있었는데 잃어버릴 같아 요것도 따로 두었네요^^

   

   

   

   

   

<엄마랑나랑 키친세트> 알찬 구성에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 없이 구입 있었습니다.

다만 저렴이인 만큼 튼튼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ㅎㅎ

율이가 질질 끌고 다니며 <이동 노점> 자주 오픈하곤 하니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