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맛집] 애슐리를 겨냥한 패밀리 레스토랑?!!! <엘레나키친>!!!

 


 

♡♡♡ 애슐리를 겨냥한 패밀리 레스토랑?!!! <엘레나키친>!!!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얼마 전 !!!남편과 외식을 하기 위해 검색을 하던 끝에 발견?한 <엘레나키친>!!!!!

   

저는 <홈플러스 강서점>에 있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마친 이곳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더라구요 ㅎㅎ

   

그리하여 도착한 <엘레나 키친>!!!!

입구는 고급스러우니 예뻤습니다.^^

   

   

<에드워드권>이 오픈한 뷔폐!! 입구에 자랑스럽게 홍보 팜플렛?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엘레나키친>은 <유럽식 가정식>을 추구하는 뷔폐였는데요..

   

   

가격은 <평일 디너 기준 12800원>!!!!

시간은 <2시간 이용>으로 제한되어 있는 것이..

!!!엄훠~애슐리랑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식사 스타트>!!!!

기본적으로 <파스타><탕수육><롤><튀김><피자><빵><와플><샐러드>등등

기본적인 것들은 당연히 있었구요^^

   

   

   

   

추가로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

가 제공되고 있었는데요 이건 <시간대별>로 다르게 구성이 되는데

저희는 <닭고기 스테이크>였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ㅡㅜ

   

스테이크라 함은 자고로 소고기를 먹어줘야 하는데 ㅎㅎㅎㅎㅎ

   

   

식사를 실컷 하고 마지막<후식>!!!!<디저트>들!!!!

<케익><쿠키><과일>!!!!!냠냠냠~~~~>-<

생각만 해도 즐거운 <디저트>!!!!!!

   

개인적으로 엘레나키친에서 최고로 맛있었던 디저트는 <우유케익>이었습니다.!!

정말 강추 합니다.!!!!강추강추!!!!ㅎㅎ

   

   

디저트를 많이 먹었어야 했는데 ㅡㅜ 조금 밖에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ㅡㅜ ….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소감으로는….애슐리랑 동일하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어찌보면 애슐리보다 못하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ㅎㅎㅎ

But 주위에 1만원대의 저렴한 뷔폐가 없다면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