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Review

[드라마] 보고싶다.보고싶다 <너를 사랑한 시간 10회>

 


 

♡♡♡ 보고싶다.보고싶다 <너를 사랑한 시간 10회> ♡♡♡

   

<너사시> 10회에는 오하나(하지원)이 최원(이진욱)에게 차서후(윤균상)을 밀어낼 수 없다며

최원보다 차서후를 택하는 모습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하나에게 거절 당한 최원은..마음의 정리를 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고...

   

   

최원이 여행을 가 있는 동안 하나는 결국 서후에게 마음을 열어주게 됩니다..ㅜ.ㅜ

불쌍한 최원….

하나는 설렘과 함께 다시 자신을 찾아온 서후와 연애를 시작하고..

   

   

한달 뒤, 최원이 여행에서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돌아온 최원을 다시 경계하는 서후…

사실 서후의 입장도 틀린 것은 아닌데…그래도 최원이 아닌 자신이 하나의 애인이었는데..

약혼식날 늦게라도 연락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ㅡㅜ

   

   

 

   

마음의 정리를 한 것 처럼 보였던 최원은..아직 하나를 잊지 못하고..그리워 하는데요….

   

   

정녕 최원이 이렇게 불쌍하게 드라마 끝까지 가게 되는 걸까요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