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Baby Review

[6~12개월] 장난감 - 사운드북 탬버린

 


 

 

♥ 6개월 이상 추천 사운드북 - 뽀로로 탬버린 북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율이가 너무너무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 책~!!!

사운드북 탬버린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이 포스팅은 개인적인 사비로 구입하여 실제로 사용 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우리 이쁜 아가들을 위해 꼭 필요한 사운드북~!!!!!

정말 많은 사운드북이 있는데요, 저도 여러 개의 사운드북을

율이에게 사준 상태이지만, 아직은 너무 어리기에 몇 가지

사운드북은 잘 가지고 놀지 못 하더라구요

   

사운드북 중 가장 잘 가지고 노는 북은 바로바로 <뽀로로 사운드북 탬버린>!!!

율이처럼 현재 6개월~9개월 아가들은 <무엇인가를 흔들고, 던지면서 노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 사운드북이 딱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운드북은 바로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왼쪽에는 <가사집>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오른쪽에는 아가들이 마구마구 흔들고 노는 <사운드 탬버린 장난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사집>은 사실 조금 많이..허술해서..놀랐습니다. ㅎㅎ

조금만 가지고 놀아도 찢어지겠더라구요,

그래서 율이 같은 경우는 못 가지고 놀게 막긴 했습니다. ㅎㅎ

   

   

   

이 책은 진가는 바로바로 <탬버린 장난감>!!!!

율이가 하도 물고 뜯고 놀아서…..뽀로로 얼굴 스티커가 사라져 버렸네요.ㅋ

지난 주말에 사라진 ㅎㅎㅎㅎㅎㅎ

   

이 부분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방수 스티커로 되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ㅎㅎ

   

   

<탬버린 장난감>은 아래와 같이

탬버린의 소리를 바꿀 수 있는 <조절 스위치>2개

<뽀로로 주제곡>을 비롯한 <동요 4개> 그리고

가운데 <탬버린>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뽀로로 사운드북 탬버린>(이름 어렵..)의 사운드 소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스위치> 조절에 따라 흔들 때의 사운드가 달라지게 됩니다.

 

   

뒤쪽은 <전원 스위치>와 <건전지 케이스>가 있구요.

건전지 케이스는 당연하게도 나사로 고정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와 같이 6개월~8개월 사운드북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탬버린 북>과 비슷한 책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