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Review

[영화] 반격이 시작 되었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

 


 

♡♡♡ 반격이 시작 되었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늦은 <혹성 탈출:반격의 서막> 후기평입니다. ㅎ ㅎ

   

반격의 서막이라고 해서 반격의 원인이 사람인 줄 알았더니..

딱히 그런 것은 아니네요 ㅋ

   

어느 무리에나 발생하듯이 평화로워지면

무리의 반란이 슬슬 일어나는 법 !!!

   

평을 하자면 그래도 재미 있게 본 듯 합니다. ^^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기대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

   

   

조금 오글 걸리던 것이 있다면..

영화 처음 유인원들의 대화…...ㅎㅎㅎㅎ

   

   

그리고 조금 이해가 안되었던 부분이 있다면

10여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유인원들의 경우 어릴 때부터 글자를

가르치던데..왜이리 대화를 못할까….였던 듯 합니다.